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단골 떨어지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익명
2026.06.0214130

맨날 오던 단골들이 어느날부터 안와요. 음식 맛이 변한것도 아니고 서비스가 나빠진것도 아닌데. 한분 한분 빠져나가는게 보이는데 이유를 모르니 더 답답해요. 그냥 경기가 안좋은걸까요.

댓글 3

  • 익명60822026.06.02

    이유 모르고 빠져나가는게 제일 답답하죠. 단골 한분한테 솔직하게 물어보는것도 방법이에요.

  • 익명2026.06.02

    맛도 서비스도 그대로인데 빠지면 경기탓이나 주변에 신상가게 생긴거 영향일수도요.

    • 익명15842026.06.02

      저도 그랬는데 알고보니 근처에 비슷한집 생긴거였어요. 주변 상권 변화 한번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