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배달 수수료 떼고나면 남는게 없어요

익명
2026.04.174830

배달 비중이 늘었는데 중개수수료 배달비 광고비 다 떼면 홀손님 받는것보다 훨씬 못남아요. 그렇다고 배달 끊자니 매출이 더 줄고. 배달앱 없이 장사 가능한 시대는 이제 끝난건가요.

댓글 3

  • 익명2026.04.18

    중개수수료에 배달비에 광고비까지 떼면 홀손님보다 한참 못남죠. 배달 비중 너무 높이면 위험해요.

    • 익명68322026.04.17

      맞아요 저는 배달 최소주문금액 올리고 단골은 전화주문 유도하니 수수료 부담 좀 줄었어요.

  • 익명71802026.04.18

    배달 끊으면 매출 더 줄어서 못끊는 그 딜레마 진짜 공감이에요. 자체 포장 할인으로 유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