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공유 좀 해요 저만 망한건가

익명
2026.04.2413040

치킨집 월매출 2천인데 순익이 300이 안나와요. 본사 발주에 배달비에 다 떼면요. 다른 치킨집 사장님들은 얼마나 남기시는지 너무 궁금해요. 저만 못하는건지 원래 이런건지 비교 좀 하고싶어요.

댓글 4

  • 익명2026.04.24

    치킨집 본사발주에 배달비 떼면 그 정도 남는거 다들 비슷해요

    • 익명46462026.04.24

      매출 2천에 순익 300이면 못하는거 아니에요 평균은 돼요

  • 익명2026.04.24

    저는 본사 발주 비중 높은 메뉴 줄이고 사이드로 마진 챙겨요

    • 익명34232026.04.24

      배달 깃발이랑 광고비 점검만 해도 순익 좀 올라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