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까지 일하고 집에 오면 허무해요
익
익명3439
2026.04.025534
마감하고 정산하고 집에 오면 새벽 두세시예요. 씻고 누우면 또 몇시간 뒤에 일어나서 장보러 가고. 이게 사는건가 싶어요. 돈이라도 많이 벌면 모를까 그것도 아니니 허무함만 가득합니다.
마감하고 정산하고 집에 오면 새벽 두세시예요. 씻고 누우면 또 몇시간 뒤에 일어나서 장보러 가고. 이게 사는건가 싶어요. 돈이라도 많이 벌면 모를까 그것도 아니니 허무함만 가득합니다.
마감하고 집오면 새벽 두세시, 몇시간 자고 또 장보러 가는거 진짜 사는게 사는게 아니죠.
맞아요 저도 똑같아요. 그래도 일주일에 하루는 무조건 일찍 닫고 잠 챙기세요. 몸 상해요.
돈이라도 많이 벌면 모를까 그것도 아니면 허무함만 가득하죠. 그 마음 너무 잘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