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가게 양도 계약서 직접 써도 되나요

익명9103
2026.04.292164

권리금 양도 계약을 부동산 안끼고 당사자끼리 하려는데 계약서를 어떻게 써야 안전한지 모르겠어요. 나중에 분쟁 안생기게요. 양도양수 계약서에 꼭 들어가야 할 내용이 뭔지 아시는 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 6

  • 익명72962026.04.29

    당사자끼리 써도 되는데 권리금 시설 인수범위 꼭 명시하세요

    • 익명60422026.04.29

      잔금 전 영업양도 완료 시점이랑 기존 미수금 처리도 특약에 넣으세요

  • 익명87462026.04.29

    양도계약서 특약 꼼꼼히 안넣으면 나중에 분쟁나요 표준서식 참고하세요

  • 익명57042026.04.29

    불안하면 법무사한테 검토만 맡겨도 비용 얼마 안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