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손님 없을때 옆가게 사장이랑 수다 떨어요

익명
2026.02.231024

손님 없을때 옆가게 사장님이랑 신세한탄 하면서 시간 보내요. 같은 처지라 통하는게 있어요. 그게 유일한 낙이에요. 경쟁자이면서도 동지인 사이. 그래도 같은 고민 나눌 사람 있는게 어디예요. 위안이 됩니다.

댓글 2

  • 익명47592026.02.23

    손님 없을때 옆 사장이랑 신세한탄 하는게 유일한 낙이죠

    • 익명54652026.02.23

      경쟁자이면서 동지인 그 사이 같은 처지라 통하는게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