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나오는데 휴가는 사치겠죠
익
익명7921
2026.01.265920
몇년째 여행 한번 못갔어요. 가게 비우면 매출 0인데 휴가가 무슨 말이에요. 가족들한테 미안하고 저도 너무 지치고. 자영업자한테 쉼이라는 단어는 사치인가봐요. 다들 휴가 어떻게 다녀오세요.
몇년째 여행 한번 못갔어요. 가게 비우면 매출 0인데 휴가가 무슨 말이에요. 가족들한테 미안하고 저도 너무 지치고. 자영업자한테 쉼이라는 단어는 사치인가봐요. 다들 휴가 어떻게 다녀오세요.
가게 비우면 매출 0인데 휴가가 무슨 말이냐는거 진짜 현실이죠
가족들한테 미안한 그 마음 저도 똑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