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동업자가 자기 가족을 직원으로 앉혀요

익명
2026.03.073441

동업하는데 상대가 자기 와이프 처제까지 데려와서 월급을 줘요. 일은 안하면서요. 우리 공동 자금에서 나가는건데. 따지면 가족 일이라 예민해지고. 이런 동업 어떻게 정리해야 하나요 머리가 아픕니다.

댓글 4

  • 익명22372026.03.07

    일 안하는 와이프 처제 월급을 공동자금에서 빼가는거 명백한 손해죠

    • 익명28782026.03.07

      가족 일이라 따지면 예민해지는거 그게 제일 난감하죠

  • 익명36652026.03.08

    이런 동업은 결국 지분 정리로 가더라구요 미리 마음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