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가끔 다 던져버리고 싶어요
익
익명
2026.06.185030
이 표현이 과한거 아는데 너무 힘들때면 그냥 다 때려치고 싶고 가게고 뭐고 다 던져버리고 싶어요. 물론 그럴수 없으니 참지만. 이런 막막한 생각 드는게 저뿐인가요. 다들 이런 한계 순간 어떻게 넘기세요.
이 표현이 과한거 아는데 너무 힘들때면 그냥 다 때려치고 싶고 가게고 뭐고 다 던져버리고 싶어요. 물론 그럴수 없으니 참지만. 이런 막막한 생각 드는게 저뿐인가요. 다들 이런 한계 순간 어떻게 넘기세요.
너무 힘들때 다 때려치고 싶은 그 생각 저만 드는거 아니었네요
그럴수 없으니 참는다는거 다들 그렇게 버텨요
그런 생각 들땐 하루라도 잠깐 쉬세요 한계에서 무리하면 더 무너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