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명절이 제일 무서워요

익명
2026.05.1522220

남들은 명절에 쉰다는데 저희같은 자영업자는 명절이 제일 무서워요. 손님은 없고 직원 명절 수당은 줘야하고 월세는 똑같이 나가고. 부모님 용돈도 못드릴거 같은 이번 명절이 벌써 두렵네요.

댓글 2

  • 익명2026.05.15

    남들 쉴때 우리는 매출 없고 비용은 그대로 나가니 명절이 제일 무섭다는거 진짜 공감이에요.

  • 익명33762026.05.16

    명절 수당에 월세에 부모님 용돈까지 진짜 부담이죠. 올해는 좀 나아지길 같이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