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직원이 손님 앞에서 대들었어요

익명8847
2026.03.112730

손님 많은 시간에 시킨일 안하길래 한마디 했더니 손님들 다 보는데서 대들고 나가버렸어요. 너무 창피하고 화나고. 요즘은 직원한테 싫은소리도 못하겠어요. 사장이 을이 된 기분입니다.

댓글 3

  • 익명68412026.03.11

    손님 다 보는데서 대들고 나가버리면 진짜 창피하고 화나죠. 사장이 을 된 기분 압니다.

  • 익명88142026.03.11

    그래도 손님 앞에서 같이 싸우면 더 안좋아요. 끝나고 따로 불러서 분명히 짚으셔야 해요.

    • 익명48232026.03.11

      맞아요 그런 직원은 결국 또 사고쳐요. 싫은소리 못하겠어도 선은 명확히 그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