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처음으로 직원 월급 밀렸어요
익
익명1432
2026.05.1811430
이번달에 처음으로 직원 월급을 며칠 늦췄어요. 사장으로서 자존심이 다 무너지더라구요. 직원 볼 낯도 없고. 어떻게든 막아야 하는데 방법이 안보여요. 월급 밀려본 사장님들 그 마음 아실거예요. 너무 비참합니다.
이번달에 처음으로 직원 월급을 며칠 늦췄어요. 사장으로서 자존심이 다 무너지더라구요. 직원 볼 낯도 없고. 어떻게든 막아야 하는데 방법이 안보여요. 월급 밀려본 사장님들 그 마음 아실거예요. 너무 비참합니다.
처음 월급 며칠 늦췄을때 자존심 무너지는거 그 마음 압니다
직원 볼 낯 없는거 너무 비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