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양도하려는데 헐값밖에 안불러요
익
익명
2026.03.135231
4천 들여 차린 가게 양도 내놨는데 다들 1천도 안준대요. 시설이 멀쩡한데도요. 그냥 폐업하고 시설 헐값에 파는게 나을까요. 들인 돈 생각하면 억울해서 잠이 안옵니다.
4천 들여 차린 가게 양도 내놨는데 다들 1천도 안준대요. 시설이 멀쩡한데도요. 그냥 폐업하고 시설 헐값에 파는게 나을까요. 들인 돈 생각하면 억울해서 잠이 안옵니다.
4천 들여 차렸는데 1천도 안부르면 진짜 억울하죠. 근데 양수인은 미래매출 보고 사는거라서요.
맞아요 폐업하고 철거비까지 생각하면 헐값이라도 양도가 손해 덜 봐요. 들인돈은 잊으세요.
시설 멀쩡해도 매출 안나오면 그래요. 차라리 시설 따로 파는것보단 통으로 양도가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