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손님 없는 날이 차라리 편해요

익명
2026.06.105725

이상하게 들리겠지만 손님 없는 날이 몸은 편해요. 손님 많으면 정신없고 진상도 많고. 근데 통장은 비고. 몸 편하면 마음이 불안하고 몸 힘들면 통장이 차고. 이 딜레마 속에서 매일 살고 있네요.

댓글 2

  • 익명2026.06.10

    손님 없으면 몸은 편한데 통장은 비는 그 딜레마 진짜 공감해요

    • 익명2026.06.10

      몸 편하면 마음 불안하고 몸 힘들면 통장 차고 매일 그 사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