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손님보다 진상 직원이 더 힘드네요

익명3591
2026.03.0219733

손님 진상은 잠깐이지만 진상 직원은 매일 봐야하니 더 힘들어요. 지각에 불성실에 불평불만에. 자르자니 사람 구하기 힘들고 두자니 속터지고. 직원 관리가 손님 응대보다 백배 어렵네요. 다들 어떻게 하세요.

댓글 3

  • 익명58152026.03.02

    손님 진상은 잠깐인데 진상 직원은 매일이라 더 힘든거 백퍼 공감

    • 익명89712026.03.02

      자르자니 사람 구하기 힘들고 두자니 속터지는 그 딜레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