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사장이 제일 외로워요

익명3932
2026.04.1914024

직원들끼리는 친한데 사장인 저는 끼지도 못하고 늘 혼자예요. 고민도 누구한테 털어놓을데가 없고. 가족한테는 걱정시킬까 말도 못하고. 사장 자리가 이렇게 외로운건지 몰랐어요. 다들 이 외로움 어떻게 견디세요.

댓글 2

  • 익명2026.04.19

    직원들끼리는 친한데 사장은 끼지도 못하고 혼자인거 그 외로움 압니다

    • 익명37062026.04.19

      고민 털어놓을데 없는거 가족한텐 걱정시킬까 말도 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