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장이 제일 외로워요
익
익명3932
2026.04.1914024
직원들끼리는 친한데 사장인 저는 끼지도 못하고 늘 혼자예요. 고민도 누구한테 털어놓을데가 없고. 가족한테는 걱정시킬까 말도 못하고. 사장 자리가 이렇게 외로운건지 몰랐어요. 다들 이 외로움 어떻게 견디세요.
직원들끼리는 친한데 사장인 저는 끼지도 못하고 늘 혼자예요. 고민도 누구한테 털어놓을데가 없고. 가족한테는 걱정시킬까 말도 못하고. 사장 자리가 이렇게 외로운건지 몰랐어요. 다들 이 외로움 어떻게 견디세요.
직원들끼리는 친한데 사장은 끼지도 못하고 혼자인거 그 외로움 압니다
고민 털어놓을데 없는거 가족한텐 걱정시킬까 말도 못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