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다른 사장님들 부러워요

익명2058
2026.02.241530

커뮤니티 보면 다들 매출 인증하고 확장한다 하는데 저만 제자리걸음이에요. 부럽기도 하고 자괴감도 들고. 비교 안하려 해도 자꾸 비교하게 되네요. 저처럼 그냥 근근이 버티는 분들 안계신가요.

댓글 3

  • 익명2026.02.24

    매출 인증글에 박탈감 느끼는거 압니다. 근데 그분들도 안되는날은 글 안올려요.

    • 익명2026.02.24

      맞아요 확장한다는 글 뒤엔 빚도 같이 늘었을수 있어요. 비교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 익명95362026.02.24

    근근이 버티는 분들 여기 많아요. 저도 몇년째 제자리걸음이에요.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