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직원이 돈 빼돌리는거 같아요

익명8922
2026.01.2821830

마감 정산 맞춰보면 며칠에 한번씩 몇만원씩 비어요. CCTV 봐도 명확하진 않은데 느낌이 영 쎄해요. 증거 없이 추궁하기도 그렇고 그냥 모른척 넘기자니 속이 터지고. 이런 경우 어떻게 하셨어요들.

댓글 3

  • 익명2026.01.28

    느낌 쎄하면 대부분 맞더라구요. 증거 없이 추궁하면 역으로 당하니 CCTV부터 보강하세요.

    • 익명68252026.01.28

      맞아요 저도 그냥 넘겼다가 몇백 깨졌어요. 의심되면 빨리 손쓰는게 답이에요.

  • 익명68902026.01.29

    포스랑 마감 정산 기록 며칠치 대조해보세요. 패턴 나오면 그게 증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