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절반 토막 났습니다

익명1422
2026.03.1216630

작년 이맘때 대비 매출이 딱 반토막 났어요. 손님이 줄어드는게 눈에 보이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배달앱 광고비만 늘어나고. 다들 요즘 이렇게 어려우신지 아니면 저희만 이런건지.

댓글 3

  • 익명97142026.03.13

    요즘 다들 비슷해요. 저희도 작년 대비 딱 반이에요. 사장님만 그런거 아니에요.

    • 익명2026.03.12

      그래도 원인 분석은 해보셔야 해요. 경기탓만 하면 회복 못해요. 단골부터 다시 챙겨보세요.

  • 익명71182026.03.13

    배달앱 광고비만 늘어나는 악순환 진짜 공감이에요. 광고 끊으면 더 안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