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진지하게 폐업 고민중입니다

익명9038
2026.03.1123939

2년 동안 버텼는데 더는 못버티겠어요. 대출 이자에 카드값에 매달 마이너스인데 그만두면 그동안 들어간 인테리어비가 아까워서 손이 안떨어지네요. 빚 안고 접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1년만 더 해볼까요.

댓글 3

  • 익명53862026.03.11

    인테리어비 아까워서 못접는 마음 압니다. 근데 그거 매몰비용이에요. 더 끌면 빚만 늘어요.

    • 익명2026.03.11

      저도 그 인테리어비 미련 때문에 1년 더 끌다가 빚만 두배 됐어요. 빨리 결단이 답이에요.

  • 익명99472026.03.12

    매달 마이너스면 1년 더 한다고 나아진다는 보장 없어요. 냉정하게 계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