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폐업률 보면 무서워요 저도 곧일까봐

익명5336
2026.02.035720

자영업 폐업률 통계 보면 정말 무섭더라구요. 저도 그 숫자 안에 들어갈까봐. 버티고 있지만 언제까지 버틸수 있을지. 이미 접은 분들은 그래도 결단 내린건데 저는 결단도 못내리고 질질 끌고 있네요.

댓글 2

  • 익명26812026.02.04

    폐업률 통계 보면 나도 그 숫자 들어갈까봐 무서운거 압니다

    • 익명2026.02.03

      결단 못내리고 질질 끄는게 더 힘들다는거 공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