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금 없이 들어왔는데 그게 답이었나
익
익명
2026.04.0211730
무권리 자리 들어왔다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장사 안되는 자리라 무권리였던거예요. 권리금이 괜히 붙는게 아니더라구요. 싸게 들어온 대가를 매출로 치르고 있어요. 무권리 자리 들어가실 분들 이유를 꼭 따져보세요.
무권리 자리 들어왔다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장사 안되는 자리라 무권리였던거예요. 권리금이 괜히 붙는게 아니더라구요. 싸게 들어온 대가를 매출로 치르고 있어요. 무권리 자리 들어가실 분들 이유를 꼭 따져보세요.
무권리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장사 안되는 자리라 무권리였던거죠
권리금이 괜히 붙는게 아니라는거 싸게 들어온 대가를 매출로 치르는거예요
이미 들어오셨으니 입지 탓만 말고 배달이나 외부 유입이라도 뚫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