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권리금 없이 들어왔는데 그게 답이었나

익명
2026.04.0211730

무권리 자리 들어왔다고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장사 안되는 자리라 무권리였던거예요. 권리금이 괜히 붙는게 아니더라구요. 싸게 들어온 대가를 매출로 치르고 있어요. 무권리 자리 들어가실 분들 이유를 꼭 따져보세요.

댓글 3

  • 익명85492026.04.02

    무권리엔 다 이유가 있더라구요 장사 안되는 자리라 무권리였던거죠

    • 익명61082026.04.02

      권리금이 괜히 붙는게 아니라는거 싸게 들어온 대가를 매출로 치르는거예요

  • 익명2026.04.02

    이미 들어오셨으니 입지 탓만 말고 배달이나 외부 유입이라도 뚫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