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만 힘든가요
익
익명
2026.05.0116840
오픈한지 1년 반 됐는데 아직도 적자 면한 달이 손에 꼽아요. 매일 새벽에 눈떠서 매출 걱정부터 하는데 남들 인스타 보면 다 잘되는거 같고 저만 바보같이 버티는건가 싶네요. 그냥 푸념 좀 하고 싶었어요.
오픈한지 1년 반 됐는데 아직도 적자 면한 달이 손에 꼽아요. 매일 새벽에 눈떠서 매출 걱정부터 하는데 남들 인스타 보면 다 잘되는거 같고 저만 바보같이 버티는건가 싶네요. 그냥 푸념 좀 하고 싶었어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똑같으시네요. 새벽에 눈떠서 매출 걱정부터 하는거 진짜 공감입니다.
푸념 들어줄데가 여기뿐이죠. 저도 오늘 새벽에 똑같이 그랬어요. 우리 같이 버텨봐요.
인스타는 다 잘되는것만 올리잖아요. 뒤에서 우는건 안보여줘요. 너무 비교하지 마세요.
1년 반이면 아직 자리 잡는 중이에요. 적자 면한 달이 있다는것만으로도 버티는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