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직원 월급 주기 빠듯해요
익
익명
2026.04.044730
이번달 매출이 안나와서 직원 월급날이 다가오는게 무서워요. 카드 돌려막기로 줄까 하다가도 그게 맞나 싶고. 사장이 월급 못주면 끝이라는거 아는데 정말 한계에 다다른거 같아요.
이번달 매출이 안나와서 직원 월급날이 다가오는게 무서워요. 카드 돌려막기로 줄까 하다가도 그게 맞나 싶고. 사장이 월급 못주면 끝이라는거 아는데 정말 한계에 다다른거 같아요.
월급날 다가오는게 무섭다는거 사장이면 다 아는 마음이죠. 카드 돌려막기는 진짜 마지막 수단이에요.
저도 그렇게 한달 돌려막다 더 큰 빚 됐어요. 정 안되면 단기운영자금 대출이 차라리 나아요.
사장이 월급 못주면 끝이라는 말 맞아요. 그래도 한번 솔직하게 며칠만 양해 구하는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