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건물 팔린다는데 저는 어떻게 되나요

익명5483
2026.05.163530

건물주가 건물 팔았다고 새 주인이 나가라고 할 수도 있다는데 너무 불안해요. 계약기간 남았는데 이런 경우 보호받을 수 있나요. 자리잡고 이제 좀 되나 싶었는데 또 쫓겨날까봐 걱정입니다.

댓글 3

  • 익명91002026.05.16

    건물 팔려도 계약기간 남았으면 새주인이 그대로 승계해요. 너무 불안해하지 마세요.

    • 익명56762026.05.16

      새주인이 나가라 해도 갱신요구권 범위 안이면 버틸수 있어요. 법적으로 보호받으니 안심하세요.

  • 익명2026.05.17

    맞아요 임차권은 보호되니 계약기간 동안은 못쫓아내요. 계약서 잘 챙겨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