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자영업 5년 남는게 없네요

익명4524
2026.02.0717761

5년 동안 쉬는날 없이 일했는데 모은돈이 없어요. 그동안 뭘위해 이렇게 살았나 허무해요. 또래 직장인 친구들은 집도 사고 차도 바꾸는데. 이 길을 계속 가는게 맞는지 회의감이 듭니다.

댓글 6

  • 익명44102026.02.07

    5년 쉬는날 없이 일했는데 모은돈 없으면 진짜 허무하죠

    • 익명50252026.02.07

      또래 직장인은 집사고 차바꾸는데 비교되는 그 마음 압니다

  • 익명95942026.02.07

    회의감 들때 한번 숫자로 냉정하게 따져보세요 계속 갈지 정하는 계기 돼요

  • 익명25132026.02.07

    저도 5년차인데 남는건 없어도 단골은 남더라구요 그게 자산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