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장되고 살만 쪘어요
익
익명4762
2026.03.111560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풀다보니 살만 디룩디룩 쪘어요. 운동할 시간도 없고. 거울보면 한숨만 나와요. 가게 차리고 건강도 잃고 살도 찌고. 자기관리 하면서 장사하는 분들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비결이 뭔가요.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풀다보니 살만 디룩디룩 쪘어요. 운동할 시간도 없고. 거울보면 한숨만 나와요. 가게 차리고 건강도 잃고 살도 찌고. 자기관리 하면서 장사하는 분들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비결이 뭔가요.
스트레스를 먹는걸로 푸니까 살찌는거 저도 똑같아요
먹는걸로 푸는거 잠깐은 위로돼도 결국 몸이 더 힘들어져요 같이 줄여봐요
운동할 시간 없는것도 맞고 거울보면 한숨 나오죠
가게 차리고 건강 잃은 사람 한둘 아니에요 자기관리 하는 분이 더 대단한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