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폐업하면 권리금 한푼도 못받죠

익명1670
2026.02.265130

매출이 안나와서 그냥 문 닫으려는데 이러면 권리금은 통째로 날리는거잖아요. 그동안 들어간 돈 생각하면 잠이 안와요. 손해보더라도 양도로 빼는게 나은지 그냥 깔끔하게 접는게 나은지.

댓글 3

  • 익명2026.02.27

    그냥 문닫으면 권리금 통째로 날아가요. 손해보더라도 양도로 빼는게 한푼이라도 건지는 길이에요.

    • 익명2026.02.26

      맞아요 깔끔하게 접으면 철거비까지 들어요. 무권리로라도 넘기는게 손해 덜 보는거예요.

  • 익명73732026.02.27

    매출 안나오는 자리는 양도도 헐값이긴 해요. 그래도 폐업비용 생각하면 양도가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