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매출보다 빚 갚는 재미로 버텨요

익명8319
2026.05.079233

매출이 늘어서 기쁜게 아니라 빚이 조금이라도 줄어서 버티는 거예요. 잘 벌어서 잘살자가 아니라 빚 안지고 살자가 목표가 됐어요. 이 소박한 목표마저 매달 흔들려요. 빚 갚으며 버티는 분들 우리 같이 힘냅시다.

댓글 3

  • 익명16002026.05.07

    빚 조금 줄어서 버틴다는거 슬프지만 너무 공감돼요

    • 익명24382026.05.07

      잘살자가 아니라 빚 안지고 살자가 목표 된거 저도 똑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