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명절 보너스 줄 여유 없어요

익명2245
2026.04.0274530

직원들은 은근히 명절 보너스 기대하는 눈치인데 줄 형편이 안돼요. 안주면 섭섭해할거 같고 주자니 제 살림이 거덜나고. 사장 노릇 하기가 이렇게 힘듭니다. 작은 가게들 명절 보너스 다들 어떻게 하세요.

댓글 3

  • 익명2026.04.02

    안주면 섭섭, 주자니 살림 거덜 그 마음 압니다. 작은 가게는 명절 보너스 부담 진짜 커요.

    • 익명94282026.04.02

      맞아요 직원도 가게 사정 어느정도는 알아요. 무리해서 주고 사장 살림 거덜나면 더 안좋아요.

  • 익명21382026.04.02

    꼭 현금 아니어도 명절선물 작게라도 챙기면 마음은 전해져요. 솔직하게 사정 얘기하셔도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