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직원 4대보험 때문에 골치아파요

익명8243
2026.05.0849337

알바 한명 쓰는데 4대보험 들어주니 부담이 만만치 않아요. 안들면 또 신고당할까 무섭고. 작은 가게에서 직원 한명 쓰는것도 이렇게 부담스러운데 어떻게 사람을 더 쓰겠어요. 진짜 답답합니다.

댓글 3

  • 익명65532026.05.08

    알바 한명에도 4대보험 부담 만만찮죠. 근데 안들면 과태료에 추징까지 더 무서워요.

  • 익명37012026.05.08

    두루누리 지원사업 알아보세요. 소규모 사업장은 보험료 일부 지원받을수 있어요.

    • 익명2026.05.08

      맞아요 저도 두루누리로 부담 좀 덜었어요. 조건 되시면 꼭 신청하세요. 모르면 손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