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폐업하고 다시 취업한 분들 어떠세요

익명5872
2026.02.012435

가게 접고 회사로 돌아간 분들 만족하시나요. 자유는 없어도 안정은 있을거 같아서요. 다시 누구 밑에서 일하는게 적응될지 걱정이지만 이 불안정한 삶보다는 나을까 싶어서요. 경험담 듣고 싶습니다.

댓글 3

  • 익명67452026.02.01

    저 접고 취업했는데 자유는 없어도 안정 있어서 의외로 만족해요

    • 익명87802026.02.01

      다시 누구 밑이 적응될까 걱정하셨다는데 막상 마음은 훨 가벼워요

  • 익명26232026.02.01

    이 불안정한 삶보다는 나을까 싶은 그 마음 충분히 이해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