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하고 다시 취업한 분들 어떠세요
익
익명5872
2026.02.012435
가게 접고 회사로 돌아간 분들 만족하시나요. 자유는 없어도 안정은 있을거 같아서요. 다시 누구 밑에서 일하는게 적응될지 걱정이지만 이 불안정한 삶보다는 나을까 싶어서요. 경험담 듣고 싶습니다.
가게 접고 회사로 돌아간 분들 만족하시나요. 자유는 없어도 안정은 있을거 같아서요. 다시 누구 밑에서 일하는게 적응될지 걱정이지만 이 불안정한 삶보다는 나을까 싶어서요. 경험담 듣고 싶습니다.
저 접고 취업했는데 자유는 없어도 안정 있어서 의외로 만족해요
다시 누구 밑이 적응될까 걱정하셨다는데 막상 마음은 훨 가벼워요
이 불안정한 삶보다는 나을까 싶은 그 마음 충분히 이해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