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매출보다 사람이 더 힘들어요
익
익명9241
2026.03.2717530
장사가 안되는것도 힘들지만 사람한테 받는 상처가 더 커요. 손님 직원 거래처 건물주 다요. 매출은 노력하면 오를수도 있는데 사람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사람 때문에 지치신 분들 안계세요.
장사가 안되는것도 힘들지만 사람한테 받는 상처가 더 커요. 손님 직원 거래처 건물주 다요. 매출은 노력하면 오를수도 있는데 사람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사람 때문에 지치신 분들 안계세요.
매출은 노력하면 오르는데 사람 마음은 어쩔수 없다는말 너무 와닿아요
손님 직원 거래처 건물주 다라는거 정말 사방이 사람이죠
사람 때문에 지친거 저도예요 매출보다 사람이 진짜 백퍼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