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매출보다 사람이 더 힘들어요

익명9241
2026.03.2717530

장사가 안되는것도 힘들지만 사람한테 받는 상처가 더 커요. 손님 직원 거래처 건물주 다요. 매출은 노력하면 오를수도 있는데 사람 마음은 어쩔수가 없네요. 사람 때문에 지치신 분들 안계세요.

댓글 3

  • 익명69462026.03.27

    매출은 노력하면 오르는데 사람 마음은 어쩔수 없다는말 너무 와닿아요

    • 익명43642026.03.27

      손님 직원 거래처 건물주 다라는거 정말 사방이 사람이죠

  • 익명75972026.03.27

    사람 때문에 지친거 저도예요 매출보다 사람이 진짜 백퍼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