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좋은 날 부모님 용돈 보냈어요

2026.05.091939

오늘 매출 좋아서 부모님 용돈 좀 보내드렸어요. 장사하느라 자주 못 찾아뵙는데 이렇게라도 마음 전하니 뿌듯하네요 ㅋㅋ 효도도 다 돈이 있어야 하더라고요.

댓글 3

  • 2026.05.10

    효도도 다 돈 있어야 한다는 말 ㅋㅋ 자주 못 뵙는데 이렇게라도 마음 전하면 뿌듯하죠.

    • 2026.05.09

      맞아요 장사하느라 못 찾아뵙는 게 늘 마음 쓰이는데 용돈 보내면 좀 풀려요.

  • O
    2026.05.10

    부모님이 더 기뻐하실 거예요. 매출 좋은 날 효도까지 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