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가 일 너무 잘해서 고마워요
시
2026.06.0419320
이번에 들어온 알바가 눈치도 빠르고 손도 빨라서 진짜 일할맛 나요. 좋은 직원 만나는것도 복인것 같아요. 오래오래 같이 일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이번에 들어온 알바가 눈치도 빠르고 손도 빨라서 진짜 일할맛 나요. 좋은 직원 만나는것도 복인것 같아요. 오래오래 같이 일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눈치 빠르고 손 빠른 알바 만나는 거 진짜 복이에요 그런 친구 오래 잡으세요
맞아요 일 잘하는 알바 만나면 사장이 한결 편해지죠 잘 챙겨주세요
좋은 직원은 시급 조금 더 주더라도 붙잡는 게 남는 거예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