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이 맛없다고 다 남기고 갔어요
새
2026.02.22250320
열심히 만들었는데 한입 먹고 맛없다고 다 남기고 가셨어요. 입맛이야 다르겠지만 남은 음식 보면 마음이 좀 그러네요. 정성이 통하지 않을때 제일 속상해요.
열심히 만들었는데 한입 먹고 맛없다고 다 남기고 가셨어요. 입맛이야 다르겠지만 남은 음식 보면 마음이 좀 그러네요. 정성이 통하지 않을때 제일 속상해요.
한입 먹고 남긴 거면 입맛 안 맞은 거지 사장님 음식 문제 아니에요 너무 담아두지 마세요
정성껏 만든 거 남기면 진짜 속상하죠 저도 그날 하루종일 그 접시가 눈에 밟히더라고요
백명이 맛있다 해도 한명이 맛없다 하면 그 한명만 기억에 남는 게 사장 마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