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 면접 노쇼 진짜 너무하네요

2026.05.1512740

오늘 면접 두명 잡아놨는데 둘 다 연락도 없이 안 왔어요. 한 시간 기다리다 전화하니까 받지도 않고.. 요즘 다 이런가요? 진 빠지네요 정말.

댓글 4

  • 2026.05.15

    요즘 면접 노쇼 진짜 흔해요. 둘 다 안 오는날도 많아요. 시간 버린 기분 너무 짜증나죠.

  • 2026.05.15

    저는 면접 전날 한번 더 문자로 확인해요. 답 없으면 안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고요.

    • 2026.05.15

      그 방법 좋네요. 전날 확인 문자 보내면 노쇼 좀 걸러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