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비수기라 평일 휴무를 하루 늘렸어요부부엉이사랑2026.06.261220요즘 평일 손님이 너무 없어서 차라리 하루 더 쉬고 컨디션 관리하기로 했어요.처음엔 불안했는데 막상 쉬어보니 마음이 한결 편하네요 ㅋㅋ 다들 비수기 어떻게 버티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