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비수기라 평일 휴무를 하루 늘렸어요

2026.06.261220

요즘 평일 손님이 너무 없어서 차라리 하루 더 쉬고 컨디션 관리하기로 했어요.

처음엔 불안했는데 막상 쉬어보니 마음이 한결 편하네요 ㅋㅋ 다들 비수기 어떻게 버티세요?

댓글 2

  • 약 23시간 전

    저도 평일 하루 쉬어요

  • 약 3시간 전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