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 그만두는 날 눈물이 났어요

B
2026.03.223210

오래 같이 일한 알바가 학교 졸업하고 취업해서 떠나네요. 시원섭섭한데 막상 인사하니 눈물이 나더라고요. 좋은 직원 보내는것도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댓글 1

  • 2026.03.22

    오래 같이 일한 알바 보내는 거 진짜 마음 아프죠 ㅠㅠ 시원섭섭한 그 기분 알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