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라 그런지 손님이 없네요
도
2026.02.211240
원래 이맘때가 비수기라지만 올해는 유독 심한것 같아요. 작년보다 손님이 확 줄었어요. 다들 비수기 어떻게 넘기세요? 버티는것밖에 답이 없나요.
원래 이맘때가 비수기라지만 올해는 유독 심한것 같아요. 작년보다 손님이 확 줄었어요. 다들 비수기 어떻게 넘기세요? 버티는것밖에 답이 없나요.
올해 비수기 유독 심하다는 말 다들 하시더라고요 사장님만 그런 거 아니에요
비수기엔 버티는 게 답이긴 한데 저는 그때 단골 챙기는 이벤트라도 해요
맞아요 비수기에 신규 기대하기보단 단골 붙잡는 게 현실적이더라고요
작년보다 확 줄었다는 거 진짜 공감해요 경기 탓이 커요 너무 자책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