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단골손님이 음료수 사다 주셨어요

2026.06.252850

더운데 고생한다고 단골손님이 시원한 음료수를 한 박스 사다 주셨어요 ㅠㅠ 받는 입장이 되니 너무 감동이네요. 장사하면서 이런 정 때문에 힘이 나는 것 같아요.

댓글 5

  • 2026.06.25

    이런 손님 진짜 보물이에요

  • 2026.06.25

    저도 비슷한 경험 있어요

  • 2026.06.26

    사람 사는 정이 있네요 ㅋㅋ

  • 2026.06.26

    눈물나는 정이네요

  • 2026.06.26

    복 받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