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알바한테 일 가르치는게 더 힘들어요

2026.04.0283632

차라리 내가 하고 말지 싶을 정도로 가르치는게 일이에요. 같은 말 세번 네번 하는것도 지치고요. 그래도 손은 빌려야 하니.. 다들 어떻게 가르치세요?

댓글 3

  • 2026.04.02

    차라리 내가 하고 말지 싶은 그 마음 너무 알아요. 같은말 세번 네번 하면 진 빠지죠.

  • C
    2026.04.02

    일 순서를 종이에 적어서 붙여놓으면 말로 반복 안 해도 돼서 훨씬 편해요.

    • 2026.04.02

      매뉴얼 만드는게 처음엔 귀찮은데 한번 만들어두면 새 알바 올때마다 진짜 편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