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 나와도 출근은 즐거워요
노
2026.01.234032
이상하게 매출 안 좋아도 단골손님 만날 생각하면 출근이 즐거워요. 돈 때문만은 아니구나 싶어요 ㅋㅋ 사람 보는 재미로 장사하는것 같아요. 다들 그러시죠?
이상하게 매출 안 좋아도 단골손님 만날 생각하면 출근이 즐거워요. 돈 때문만은 아니구나 싶어요 ㅋㅋ 사람 보는 재미로 장사하는것 같아요. 다들 그러시죠?
단골 만날 생각에 출근 즐거운 거 ㅋㅋ 돈 때문만은 아니구나 싶죠.
맞아요 사람 보는 재미로 장사하는 거 같아요. 저도 그래요.
그 마음이면 오래 하실 거예요. 장사는 결국 사람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