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진상 손님 응대하고 손 떨려요

2026.06.036343

음식 다 먹고 머리카락 나왔다고 환불해달라는데 처음부터 그런 손님 같았어요. 그냥 해드렸는데 기분이 너무 더럽네요. 이런날은 장사 접고싶다 진짜.

댓글 4

  • 2026.06.03

    처음부터 작정하고 온 손님 같네요. 환불해주신거 잘하신거예요 괜히 엮이면 더 피곤해요.

  • 2026.06.03

    머리카락 나왔다고 다 먹고 환불 요구하는거 전형적인 수법이에요. 너무 마음 쓰지 마세요.

    • 2026.06.03

      그쵸 한입 먹고 그러면 모를까 다 먹고 그러는건 뻔하죠. 저도 당해봐서 알아요.

  • 2026.06.04

    이런날은 그냥 맛있는거 드시고 털어버리세요. 사장님 잘못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