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장사 끝나고 보는 일출
앞
2026.06.032643
새벽 마감하고 나오면 해가 뜨기 시작해요. 힘들긴 한데 그 일출 보는 맛에 또 버티네요. 누가 알아주든 말든 오늘도 수고했다 스스로한테 말해줍니다.
새벽 마감하고 나오면 해가 뜨기 시작해요. 힘들긴 한데 그 일출 보는 맛에 또 버티네요. 누가 알아주든 말든 오늘도 수고했다 스스로한테 말해줍니다.
그 일출 보는 맛에 또 버틴다는 말 너무 공감돼요 새벽 장사하시는 분들 진짜 존경합니다
저도 새벽 마감인데 그 해 뜨는 거 보면 묘하게 위로받아요
스스로한테 수고했다 말해주는 거 중요해요 아무도 안 알아줘도 내가 알아주면 되죠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사장님 그 한마디 저도 따라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