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 망하면 안된다고 했어요

2026.06.112430

단골손님이 우리 가게 없어지면 안된다고 꼭 버티라고 하시네요. 그 한마디에 또 마음 다잡게 돼요. 손님이 이렇게 응원해주는데 어떻게 그만두나요 ㅋㅋ

댓글 3

  • 2026.06.11

    그 한마디에 또 마음 다잡게 되죠 ㅋㅋ 손님이 응원하는데 어떻게 그만둬요.

    • 2026.06.11

      맞아요 꼭 버티라는 말 들으면 진짜 힘나요. 좋은 단골 두셨네요.

  • 2026.06.11

    이런 손님 있으면 폐업은 못 하죠. 오래오래 버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