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알바가 그만두면서 편지 써주고 갔어요알알바출신사장2026.03.122712그만두는 알바가 그동안 감사했다고 손편지 써주고 갔어요. 받는데 울컥하더라고요 ㅠㅠ 좋은 직원은 떠나도 이렇게 마음을 남기네요. 잘 되길 바랍니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