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손님이 우리 알바 칭찬했어요

M
2026.06.0111327

손님이 알바 친절하다고 칭찬하시네요. 내 직원 칭찬받으니 내가 더 기분 좋아요 ㅋㅋ 좋은 알바 둔 보람이 있네요. 알바한테도 꼭 전해줘야겠어요.

댓글 2

  • 2026.06.01

    내 직원 칭찬받으면 사장이 더 기분 좋죠 ㅋㅋ 꼭 알바한테 전해주세요 더 신나서 일해요

  • 2026.06.02

    좋은 알바 둔 보람이네요 손님이 알아봐줄 정도면 진짜 잘하는 친구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