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매출 안 나오는 달은 적금도 깨야 해요

2026.04.094821

매출 안 좋은 달은 임대료 맞추려고 적금까지 깨야 할때가 있어요. 미래를 당겨쓰는 기분이라 마음이 무겁네요. 다들 비수기 자금 어떻게 운영하세요?

댓글 2

  • H
    2026.04.09

    미래를 당겨쓰는 그 기분 ㅠㅠ 임대료 맞추려고 적금 깨는 거 진짜 마음 무겁죠.

    • 2026.04.09

      저는 비수기 대비해서 성수기 때 따로 비상금 통장 만들어둬요. 그나마 덜 깨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