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월세 내고 나니 통장이 텅
우
2026.03.1721934
월세 빠져나가니까 통장이 진짜 텅 비었어요. 이제 또 한달 벌어서 월세 내고.. 다람쥐 쳇바퀴가 따로 없네요. 언제쯤 여유가 생길까요.
월세 빠져나가니까 통장이 진짜 텅 비었어요. 이제 또 한달 벌어서 월세 내고.. 다람쥐 쳇바퀴가 따로 없네요. 언제쯤 여유가 생길까요.
월세 빠지면 통장 텅 비는 거 진짜 다람쥐 쳇바퀴죠 저도 매달 그래요
월세 날짜만 다가오면 가슴이 답답해지죠 우리 다 같이 버텨봐요
벌어서 월세 내고 또 벌어서 월세 내고 언제쯤 여유 생길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