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가게 월세 내고 나니 통장이 텅

2026.03.1721934

월세 빠져나가니까 통장이 진짜 텅 비었어요. 이제 또 한달 벌어서 월세 내고.. 다람쥐 쳇바퀴가 따로 없네요. 언제쯤 여유가 생길까요.

댓글 3

  • 2026.03.17

    월세 빠지면 통장 텅 비는 거 진짜 다람쥐 쳇바퀴죠 저도 매달 그래요

    • 2026.03.17

      월세 날짜만 다가오면 가슴이 답답해지죠 우리 다 같이 버텨봐요

  • 2026.03.18

    벌어서 월세 내고 또 벌어서 월세 내고 언제쯤 여유 생길지 모르겠어요